소액결제 이력이 전혀 없던 상태에서 갑자기 첫 결제에 큰 금액을 결제하려는 경우



게임 캐쉬 및 아이템은 구매는 하실 수 있지만 직접 판매하기까지 얼마나 걸릴 지도 보장할 수 없으며 당장에 현금화를 하는 것은

신용카드 발급이 부적정한 경우(개인신용평점 낮음, 연체금 보유 등) 카드발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가 차단되는 원인은 통신사의 요금납부 유무로 결정되기 때문에 평소 요금 미납이 없도록 하셔야 됩니다.

본 서비스는 국내 일시불만 사용 가능하며 신용카드 일부결제금액이월약정(리볼빙)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정보이용료 수수료는 매입업체 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지만 평균적인 시세가 형성되어 있습니다.

휴대폰 소액 결제는 지금 당장 현금이나 카드가 없더라도 소액결제 대행사에서 제공하는 한도를 이용하여 물건을 구매하거나 모바일 결제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있고 미납 금액만 없으면 누구나 손쉽게 현금화가 가능하고, 결제 금액은 익월 통신요금에 포함(합산)되어서 결제가 됩니다.

마지막으로, 이 정책은 여러대의 휴대폰으로 소액 결제를 사용했을때에 적용되는 정책입니다.

설치 후 충전 버튼 클릭 → 휴대폰 결재 → 충전금액 입력 → 확인 하시면 충전하시는 금액이 아래와 같이 충전이 하면 됩니다

티머니에서 휴대폰으로 결제를 원하는 경우 가입한 통신사로 문의하여 소액결제 가능한 한도 금액 티머니 충전이 가능하도록 조정 요청하시면 결제 가능합니다.

월 이용한도는 언제든지 상향과 하향이 가능하며, 휴대폰 명의자 본인이 모바일 앱(어플)이나 고객센터에 전화하면 소액결제현금화 변경할 수 있습니다.

끝으로 소액결제 차단의 경우 피해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는 가장 확실한 방법으로 휴대폰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는 경우라면 위에서 알려드린 통신사별 차단 방법을 참고해 차단해 두시기 바랍니다.

요즘 워낙 흉흉한 일도 많고 혹시라도 예전에 가입해 두었다가 결제가 지금부터 나가고 있는 건가?

그렇기때문에 한가지 이유만으로는 소액결제 현금 단정지어서 말을 할수가없습니다. 따라서 정책소액결제의 경우 다양한 문제점이 존재하는데, 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